셀럽은 회의중 1화 구성이 참신하고 기대가 되네요
셀럽은 회의중 기존 스탠딩코메디와는 다르게 시리즈 성공예감
정말 개그 잘한다고 생각되는 개그우먼중에 이들을 빼놓으면 섭섭하다. 송은이 김신영 신봉선 안영미 그리고 그들이 뭉친 셀럽파이브 노래를 안들어본 사람은 거의 없을것이다. 이번에 넷플릭스 스탠딩코메디로 셀럽은 회의중 이라는 작품이 나오는데 바로 셀럽파이브가 그 주인공. 송은이는 이들의 소속사 대표이기도 하면서 멤버이기도 하다. 특별히 엄청 웃기거나 유행어가 있는건 아니지만 여러 프로그램에서 약방에 감초같은 역할로 많이 나와주었다. 오늘이 첫방이라고 해서 봤는데 솔직히 기대이상이었다. 아마도 단타로 끝날것 같지는 않다. 4명의 케미가 정말 좋으니까.
역시 송은이는 리더답게 짬밥에 맞게 중요한 핵심을 잘 말한다. 사실 기존에도 유병재 이수근 박나래가 스탠딩코메디를 했지만 추가녹화 없이 1화에 그쳤다. 그리고 크게 이슈거리가 되지도 못했다. 셀럽파이브는 호스트가 4명이라 그만큼 재미있는 입담도 많겠지만 자칫 같은 형식의 지루함만 줄 수 있기 때문에 리더 송은이의 고민이 어떤건지 마트직원도 알것같다.
셀럽은 회의중 1화는 워밍업?? 이런 느낌이다. 방송녹화 한달전부터 어떤 준비를 하는지 보여주는 과정이고 그 과정속에서 나온 아이디어들이 고스란히 시청자에게는 재미가 된다. 스탠딩코메디가 마치 관찰예능 시점에서 보게되는 그런 느낌?? 그리고 중간중간 회의록이라는 이름으로 에피소드들을 정리해준다. 여러가지 에피소드가 있으니 여기서 쓰지는 않겠다. 직접 보시길~~아니 근대 3월12일 영미 배란일 체크 뭔가요..;;
아니 근대 신봉선 너무 이쁘게 나온다. 진짜 왤케 이쁘지;; 아무튼, 열심히 아이디어를 짜내면서 에피소드와 여러가지 컨텐츠를 준비하여 드디어 무대에 오르는 셀럽파이브. 1화는 여기서 종료된다. 기존에 넷플릭스 스탠딩코메디는 무대에 등장하면서 시작인데 반해서 셀럽은 회의중 1화는 무대에 오를때까지의 준비를 보여준다. 이제 2화가 있다는 것은 당연한 이야기가 되었고 준비과정에서 나온 이야기들이 (송은이가 말한대로) 어떤 형식을 갖춰서 나오는지 매우 기대가 된다.
이번에는 넷플릭스에서 진짜 사람 잘골랐다. 유병재 이수근 박나래가 해내지 못한걸 셀럽파이브가 해낼 것이다. 충분히 그럴 능력이 되고 충분히 그렇게 할 수 있는 사람들이다. 넷플릭스 셀럽은 회의중 파이팅!! 셀럽파이브 파이팅!! 응원합니다!!